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퀸덤2’ 위기의 브레이브걸스, 또 돌발 상황…파이널 진출 불발?


입력 2022.05.26 20:22 수정 2022.05.26 11:11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26일 오후 9시 20분 방송

26일 방송되는 엠넷 ‘퀸덤2’에서는 지난주 공개된 비비지, 우주소녀, 케플러 무대에 이어 브레이브걸스, 이달의 소녀, 효린의 경연 무대가 펼쳐진다.


ⓒ엠넷 ⓒ엠넷

지난 방송에서 팬들의 깜짝 이벤트에 눈시울이 붉어졌던 이달의 소녀는 “팬분들이 원하셨던 곡인만큼 진짜 잘하고 싶다”고 밝혔다. 온몸에 멍이 들 정도로 몸을 사리지 않고 연습에 매진한 이달의 소녀가 어떤 무대로 팬들에게 감동을 안길지 궁금증을 더한다.


영원한 우승 후보 효린은 “팬과 같이 무대에 서는 사람은 없었던 것 같다”며 실제 자신의 팬과 함께하는 무대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폭발적인 무대 매너의 효린과 함께 무대에 서게 될 깜짝 게스트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 말미 무대에 오르자마자 공연 중단이라는 돌발상황을 맞이한 브레이브걸스의 무대도 관심이다. 1차 경연 참가 팀 중 최하위, 2차 경연 6위를 기록한 브레이브걸스는 3차 경연에서 또 한 번 6위를 차지할 경우 불명예 하차하게 된다.


3차 경연 1라운드 ‘포지션 유닛 대결’에서 4000점을 획득하며 분위기를 탄 브레이브걸스였기에 무대 중단이라는 돌발 상황이 어떤 변수로 작용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브레이브걸스에게 닥친 돌발 상황에 다른 팀들 역시 안타까워하는 모습에 이어 “제자리로 돌아가야죠”라며 모든 걸 체념한 듯한 브레이브걸스의 모습이 담겨있어 본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오후 9시 20분 방송.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