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호텔, 노랑풍선과 쓱라이브서 ‘괌 여행상품’ 판매


입력 2022.05.10 08:18 수정 2022.05.10 08:18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롯데호텔 괌 아웃도어 스위밍 풀ⓒ롯데호텔 롯데호텔 괌 아웃도어 스위밍 풀ⓒ롯데호텔

롯데호텔은 노랑풍선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에서 오는 11일 저녁 8시에 ‘롯데호텔 괌 해외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노랑풍선과 협업해 마련한 이번 상품은 가족 휴양지로 가장 인기가 높은 괌 여행 패키지(3박4일/4박5일)로 호텔과 항공을 결합한 에어텔 상품이다.


대표적 휴양지인 투몬비치 앞에 위치한 롯데호텔 괌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오전 출발하는 제주항공·진에어 등을 이용해 출발 당일부터 알찬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전 일정 라세느 조식 뷔페 ▲괌 현지 PCR 검사 지원 등의 다양한 특전 혜택들도 포함됐다.


특히, 이번 상품에는 쓱라이브 단독 혜택으로 라이브방송 중 구매 시 ▲10만원 할인(선착순 70명 한정) ▲탁 트인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 ▲비치 카바나 2시간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방송 중 이벤트로 구매인증 고객에게는 ▲클럽라운지 업그레이드 ▲에어서울 구매 고객 대상 넓은 좌석 민트존 제공 혜택을 구성해 풍성함을 더하였다.


상품 이용 기간은 5월15일부터 7월20일까지이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최근 엔데믹 기대감으로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며 격리 없는 청정 여행지인 롯데호텔 괌에 대한 고객들의 예약 문의가 부쩍 늘었다”며 “지속적으로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세계 곳곳에 위치한 롯데호텔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