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이블씨엔씨 셀라피, 이현이 모델로 발탁…"더마 화장품 공략 가속화"


입력 2022.04.29 13:38 수정 2022.04.29 10:39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셀라피 모델로 발탁된 이현이.ⓒ에이블씨엔씨 셀라피 모델로 발탁된 이현이.ⓒ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의 저자극 더마 화장품 브랜드 셀라피는 모델 이현이를 공식 모델로 발탁하며 더마 화장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셀라피는 피부과 의사및 연구원들의다년간의 연구를 바탕으로 탄생한 저자극 더마 브랜드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에이블씨엔씨 측은 "평소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한 워킹맘으로 활약하는 동시에 트렌디하고 스마트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모델 이현이가 셀라피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현이는 브랜드 뷰티 화보를 시작으로 셀라피의 새얼굴로서 공식 활동에 나선다. 이번 화보에서 이현이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미소와 맑은 피부 자신감을 선보이며 톱모델 다운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줬다.


에이블씨엔씨는 셀라피의 공식 모델 발탁과 함께 더마 분야 경쟁력 강화에 본격 나선다.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와 트러블을 호소하는 소비자가 늘며 어느 때보다 성장 잠재력이 높아진 더마 분야에 적극 투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이사는 "다년간 쌓아온 더마 기술력을 통해 민감한 피부를 위해 한 단계 더 나아간 피부 건강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며 “이현이와 함께 다양한마케팅 활동으로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