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BC카드, ‘페이북’ 대출 비교서비스 탑재


입력 2022.03.14 09:01 수정 2022.03.14 09:02        이세미 기자 (lsmm12@dailian.co.kr)

이해상충 방지 알고리즘 공식 인증

페이북머니 최대 1만원 머니박스 지급

ⓒBC카드 ⓒBC카드

BC카드는 14일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에 대출 비교 서비스를 탑재했다고 밝혔다.


이에 고객은 본인 인증만으로 1분 안에 금융사별 신용대출, 햇살론 등 각종 상품 금리, 한도 등을 신용등급 영향 없이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은 본인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신속한 비대면 심사를 통해 당일 실행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페이북 내 재테크 카테고리에 마련된 대출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BC카드는 대출 비교 서비스 개시에 앞서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이해상충 방지 알고리즘’도 인증 받았다. 이는 금융사가 소비자에게 유리한 조건의 금융상품을 우선적으로 제공하도록 설계된 구조로서 관련 법령에 따라 코스콤이 인증하고 있다.


이밖에 BC카드는 대출 비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출 비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페이북머니를 최대 1만원까지 당첨 받을 수 있는 머니박스를 지급한다. 페이북머니는 페이북에서 송금, 간편결제, 선결제 뿐만 아니라 현금 인출도 가능한 선불전자지급수단이다.


대출 비교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에도 페이북머니를 최대 2000원 적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에 페이북을 통해 대출을 실행한 고객에게는 첫 달 발생하는 이자의 50%를 페이북머니로 지원해준다.


오성수 BC카드 마이데이터사업본부장은 “제휴 금융사의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등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대출 비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의 쉽고 재미있는 금융생활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세미 기자 (lsmm1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