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2022년 신년을 맞아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오는 19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노랑푸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수도권 지역에 노랑통닭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및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1:1로 지역별 담당자가 배정돼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특히 배달형 매장의 성장 가능성에 맞춰 임대료, 인건비 등을 합리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노랑통닭의 체계적인 운영관리 시스템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창업 이후 안정적 영업을 위해 노랑통닭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창업 특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 참여해 창업을 하는 가맹점주에게는 선착순으로 최대 1000만 원 상당의 창업비용을 지원해준다.
노랑통닭은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통해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570여 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가맹점 평균 매출은 상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2017년부터 2021년까지 5년 연속 2%대의 폐점률을 유지하고 있다.
가맹점에는 인사·노무·법무 등의 법률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노랑푸드 관계자는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체계적인 시스템 노하우로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 나가고 있는 노랑통닭의 다양한 창업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노랑통닭은 예비창업자들을 창업 부담을 낮추고 성공적인 운영 안착을 위해 창업 비용 지원 등 다양한 방법을 지속해서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노랑통닭 창업설명회는 매달 1~2회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신청은 노랑통닭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