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리그 입성 이승우 “말보다 경기장에서 보여주겠다”


입력 2022.01.11 22:36 수정 2022.01.11 22:36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이승우. ⓒ 프로축구연맹 이승우. ⓒ 프로축구연맹

K리그 수원FC에 입단한 이승우(24)가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나섰다.


이승우는 11일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열린 K리그 전지훈련 미디어 캠프 기자회견에 참석해 올 시즌 목표에 대해 “최대한 (공격포인트를)많이 하고 싶다”라며 “팀에 적응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동안 개성 있는 언행을 보였던 이승우였으나 이 자리에서는 매우 신중한 모습이었다. 이에 대해 “최근 몇 년간 혼나기도 했고 기자분들께서 많이 안 좋게 쓰기도 하셨다"며 "좋게 봐주시는 분들도 있지만 안 좋게 보시는 분들도 있어서 최대한 튀지 않게, 문제가 안 일어나게끔 얘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기자분들이 너무 공격적으로 대해주셔서 나 역시 변화가 필요하겠다는 생각으로 하다 보니 이렇게 변하게 됐다"며 "말로 공격 포인트를 몇 개 하겠다고 했다가 나중에 결과가 안 좋으면 그런 부담감과 욕은 선수인 내가 감수해야 한다. 말보다 경기장 안에서 더 많이 보여주고 싶다"라고 설명했다.


이승우는 K리그서 뛰는 것에 대해 “아직 K리그에 뛰어보지 않아 어떻다고 말씀드리기 어렵다. 최대한 몸을 만들어 좋은 모습을 보이는 것이 목표”라고 말을 아꼈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