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G9,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3관왕 수상 영예


입력 2021.12.06 09:31 수정 2021.12.06 08:31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G9 ⓒG9

G9는 인스타그램 방탈출게임 캠페인이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금상을 비롯해 총 3개 부문에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6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고 방송통신위원회에서 후원하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TV, 디지털, 인쇄, 옥외 등 전 광고 매체를 대상으로 13개의 일반 부문과 3개의 특별 부문으로 나눠 시상을 진행한다.


총 92개사가 약 2500여 점을 출품하며 참여한 이번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는 예심과 본심을 거쳐 총 69개 작품만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G9는 인스타그램 방탈출게임 캠페인으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금상에 이어 ‘브랜디드컨텐츠’ 부문 동상, ‘프로모션’ 부문 동상까지 3관왕을 차지했다.


수상작인 G9의 인스타그램 방탈출게임 캠페인은 지난해 11월과 올 3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SNS마케팅 캠페인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집콕이 일상화된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기 위해 마련한 비대면 방탈출게임 프로모션이다.


추리를 통해 미션을 해결하는 동시에 게임 속 숨겨진 경품을 발견하는 재미를 더하면서 실제로 해당 캠페인에 총 37만여명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정엽 G9마케팅본부 본부장은 “고객에게 재미와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선보인 캠페인이 큰 호응을 얻은 것에 이어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3관왕을 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신선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