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느와르 유호연, 션리와 함께 영화 ‘아이돌레시피’ OST 참여


입력 2021.11.29 16:09 수정 2021.11.29 16:09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잭팟’ 29일 음원 발표

휴먼 코믹 음악영화 ‘아이돌레시피’의 세 번째 OST에 그룹 느와르(NOIR)의 멤버 유호연과 ‘슈퍼스타K’ 출신 션리가 나섰다.


ⓒ에이지코리아 엔터테인먼트 ⓒ에이지코리아 엔터테인먼트

OST제작사 에이지코리아 엔터테인먼트는 유호연과 션리의 ‘아이돌레시피’ OST Part.4 ‘잭팟’(Jackpot)을 29일 정오 전 세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잿팟’은 엠씨더맥스, 다비치, SG워너비, FT아일랜드 등의 음악을 프로듀싱한 유명 작곡가 디케이샤인(DK$HINE)이 총괄 프로듀서을 맡았고, 아스트로 ‘Knock’(널 찾아가), 크나큰 ‘바람, 가을에서’등을 작곡한 작곡가 Stephen LEE의 곡이다.


‘아이돌레시피’의 주연인 강도영(유호연)의 테마곡이며 영화 속 아이돌그룹 리더 강도영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표현했다.


‘아이돌레시피’는 소속사의 냉대로 그룹 할동이 어려워진 무명 아이돌 그룹 벨라가 매니저와의 갈등 끝에 화합을 이룬 후 빌보드 진출까지 성공하게 되는 내용으로 배우 이지훈, 손병호, 배우희, 켄타, 유호연, 문종업, 김소희, 김나현,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