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ZEMU, 일본 뷰티 전문 온라인 쇼핑몰 바디워시 부분 1위


입력 2021.11.29 11:30 수정 2021.11.29 11:30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

제무(ZEMU)는 ‘마누카 허니 바디워시’ 제품이 일본 뷰티 전문 온라인 쇼핑몰 바디워시 부분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제무의 마누카 허니 바디워시 제품은 지난 2019년 겟잇뷰티 바디워시 부문 1등의 뷰라벨 수상, 2020년 겟잇뷰티 바디워시의 뷰라벨, 전문가픽 1위, 블라인드테스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일본의 20~3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패션잡지 COSMOPOLITIAN에서는 ZEMU 마누카허니 바디워시의 상세한 제품 사용 후의 효능과 함께 2021년 9월에 출시된 ZEMU 마누카허니 바디로션도, 바디워시의 사용 후 뉴질랜드 마누카 꽃향을 오랜동안 유지하고 전신의 피부에 보습효과를 높이는 한국의 보디케어 탑픽 제품으로 소개했다.


올해 초 일본의 유명 여자 아이돌 AKB 전맴버 타다씨가 소개하면서 KOKODE Beauty 온라인 몰에서는 2021년 내내 바디워시 부문 1위의 판매 제품으로 선정됐다.


ZEMU 마누카 허니 비다워시는 뉴질랜드 마누카 꿀과 천연 제올라이트를 주성분으로 뉴랜드의 프리미엄을 바디워시에 담았다.


제조사 특허기술이 들어간 부드러운 각질 정돈으로 사용 후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고 겔랑 파운더가 세운 ISIPCA Paris 조향스쿨 출신 조향사의 섬세한 디렉팅으로 프리미엄 유러피안 천연 시그니처 향을 담았다.


ZEMU 관계자는 “올해로 브랜딩 6주년을 맞은 ZEMU는 제2의 도약을 위해 최근 청담동에서 성수동 사무실로 이전해 2022년 상반기 한국의 프리미엄시장과 미국, 유럽, 일본시장을 겨냥하는 새로운 디자인과 ‘de mi flor’라는 브랜드로 프리미엄 바디워시, 클렌징 제품들의 론칭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