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국민은행, 새롭게 출발한 KB부동산 광고 영상 공개


입력 2021.11.25 14:31 수정 2021.11.25 14:32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KB국민은행이 공개한 KB부동산 광고 영상 캡처.ⓒ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공개한 KB부동산 광고 영상 캡처.ⓒ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새 출발한 KB부동산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KB부동산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조하기 위해 '집요한 부동산 정보, KB부동산' 슬로건을 내세웠다. 국민은행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와 신뢰감을 바탕으로 정확하게 분석한 정보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가 함축돼 있다.


KB부동산의 핵심 서비스인 시세와 매물, 입지에 대한 정보제공 서비스와 부동산 자산 관리 '내집내집'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각 기능별로 총 4명의 광고모델이 등장한다.


광고모델은 최근 드라마, 예능 등에서 맹활약하고,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채수빈이다. 각 영상은 KB부동산이 가진 핵심 서비스를 각 배우들의 특화된 이미지에 맞춰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 영상은 티저와 종합편을 시작으로 시세, 매물, 입지, 내집내집 4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TV채널과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고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각 배우들의 미공개 컷을 담은 메이킹 영상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KB부동산의 장점인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본 광고를 기획했다"며 "KB부동산만의 다양한 서비스와 정보가 현명한 내 집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