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FOCUS] 문별 "솔로 앨범 준비 중, 내가 가진 감성 보여줄 기회"


입력 2021.11.24 10:06 수정 2021.11.24 10:06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서른 계기로 일 바라보는 태도 바뀌어…아이돌이라는 직업에 있어 끝을 바라보기도"

그룹 마마무 문별이 솔로 활동을 예고했다.


ⓒ싱글즈 ⓒ싱글즈

24일 매거진 싱글즈가 문별의 화보를 공개했다.


싱글즈에 따르면 해맑은 미소로 인사를 건네며 촬영장에 들어온 마마무 문별은 촬영이 시작되자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매력을 뽐냈다. 도도한 포즈를 선보이다가도 쉬는 시간에는 따뜻한 말을 건네며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문별은 지난 2월부터 네이버 NOW '스튜디오 문나잇'의 호스트로 활동하며 수많은 아티스트들을 만나고 있다. '스튜디오 문나잇'을 시작한 이후 개인적으로 변화한 부분을 묻자 그는 "원래 낯을 많이 가렸는데, 이제 처음 보는 사람과도 스스럼없이 대화할 수 있는 친화력이 생겼다. 일주일에 세 번씩 진행하는 스파르타식 훈련 덕분에 더 성장할 수 있었다"라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또한 호스트로서 지키는 원칙에 대해 "불편한 건 시키지 말자는 주의다. 보이는 라디오 형태인 '스튜디오 문나잇'에 출연하는 건 아티스트 입장에서 하나의 스케줄이기 때문에, 지치지 않고 재미있게 방송하고 힐링까지 덤으로 얻어 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문별은 "서른을 계기로 일을 바라보는 태도가 확 바뀌었다. 아이돌이라는 직업에 있어 끝을 생각한 적은 한 번도 없었는데, 지금은 끝을 바라보기도 한다"라고 허심탄회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또한 요즘 몰입하고 있는 일에 대해 "솔로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내가 가진 감성과 감정을 듬뿍 보여줄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문별의 치명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는 '싱글즈' 1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1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dkdnjsl 2021.11.26  02:01
    솔로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내가 가진 감성과 감정을 듬뿍 보여줄 기회가 될 것 같다는 문별님의 포부 너무 좋습니다. 걸크러쉬 매력을 한껏 뽐내시고 있어서 멋있습니다. 앞으로의 솔로활동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ㅏㄷ. 화이팅
    0
    0
1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