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우리의식탁’ 첫 TV 광고 온에어…모델 폴킴 발탁


입력 2021.11.04 09:03 수정 2021.11.02 17:03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주)컬쳐히어로 제공) ⓒ(사진=(주)컬쳐히어로 제공)

(주)컬쳐히어로(대표: 양준규)가 운영하는 콘텐츠 커머스 기업 ‘우리의식탁’은 광고 모델로 가수 폴킴을 선정하고 첫 번째 TV CF를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첫 TV CF 캠페인이자 브랜드 슬로건 ‘요리를 스타일하다’는 ‘우리의식탁 서비스를 통하여 다양한 레시피와 함께 요리를 경험할 수 있고, 엄선한 푸드, 키친 상품을 통하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에서 독보적인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며 주 고객층을 확대해 인지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우리의식탁을 대표하는 첫 모델로 가수 폴킴이 발탁되어 화제다. 우리의식탁 관계자는 “가수 폴킴은 진정성 있는 음악을 표현하는 아티스트이자, 건강하고 따뜻한 감성을 지닌 사람으로서 우리의식탁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부합하여 광고 모델로 선정하였다”라고 밝혔다. 폴킴 또한 예전부터 이미 우리의식탁 SNS를 팔로잉 하고 있었다며 우리의식탁에 대한 애정을 밝혀 소비자들과의 공감대 형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우리의식탁은 첫 TV CF 캠페인을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소비자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하여 700여 명에게 총 1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선물하고, 응모자 전원에게는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TV 광고 속에서 사용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고, 한정판 폴킴 싸인 앞치마를 100명 추첨하여 무료로 증정하는 등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된다.



(주)컬쳐히어로 양준규 대표는 “모델 폴킴과 함께 TV CF 온에어를 통하여 우리의식탁 브랜드 철학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우리의식탁을 통하여 누구나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독보적인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의식탁 TV CF는 오늘부터 각종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TV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광고물을 만나볼 수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