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몽베스트,미국위생협회(NSF)인증…“엄격한 품질관리 최선 다할 것”


입력 2021.10.21 14:27 수정 2021.10.21 15:05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몽베스트 ⓒ몽베스트

환경오염에 따른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몽베스트가 엄격한 품질관리로 미국위생협회(NSF)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몽베스트는 국제식음료품평원 (ITI, 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의 국제우수미각상 3스타상, 국제식품안전표준인증 FSSC 22000, 이어 미국위생협회(NSF, National Sanitation Foundation)의 품질 인증을 취득하게 됐다.


독립된 비영리기관 미국위생협회(NSF)는 먹는샘물(생수)관련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품질인증기관이다. 생산이전 단계부터 사후관리까지 전 생산과정에 대해 국제적인 기준을 토대로 엄격한 평가를 진행한다. 몽베스트 생수는 195가지 검사항목을 통과함으로써 국제적인 위생기준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수질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한편, 몽베스트 생수는 고객에게 더 안전한 생수를 제공하기 위하여 매년 미국위생협회(NSF) 수질분석을 의뢰하고 글로벌 기준의 품질 안정성을 확보할 계획이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엄격한 품질관리와 국내외 인증 등을 통해 더욱 안전한 생수를 고객에게 전달해 드리고자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