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ET 일반 화학 1위 김준 영입에 이어 신규 강사 대거 입성 예정
자사 최초 100% 환급형 상품, 구매자 전원 갤럭시 버즈2 증정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2023학년도 수능을 대비하는 ‘대성올패스X갤럭시 버즈2’를 출시하며, 각 영역 신규 강사들의 대거 영입 소식을 밝혔다.
대성올패스는 ▲국어 김승리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탐 임정환 ▲과탐 윤도영 등 전 영역 스타 강사들의 모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으로, 수험생들 사이에서는 모든 영역의 강사 라인업이 탄탄한 전 과목 패스로 알려져 있다. 게다가 이번 2023학년도 대성올패스 강사진 라인업에는 PEET(약학대학 입문자격 시험) 인강 일반 화학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한 화학 김준 강사의 런칭을 시작으로 국어, 수학, 과학탐구 영역 신규 강사들의 대거 런칭이 예정되어 있어 많은 수험생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출시되는 대성올패스X갤럭시 버즈2’는 수험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대성마이맥 최초로 출시되는 100% 환급형 상품으로, 주요대학 합격 시 복잡한 과정 없이 간단한 절차만 거치면 지불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수험생들의 집중을 돕는 정가 14만 9000원 상당 삼성 정품 갤럭시 버즈2가 무료로 제공되며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첫 런칭 기념 3만원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대성올패스는 작년과 올해 2년 연속으로 전과목 패스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국갤럽조사연구소 조사 결과에 따르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가장 많이 이용한’,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전과목 패스 부문에서 각각 1위로 선정되었다.
‘대성올패스X갤럭시 버즈2’ 구성은 한정 수량으로 마련되어 소진 시 판매가 마감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