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신규 창의력 콘텐츠로 즐겁게 맞이하는 10월


입력 2021.10.02 14:02 수정 2021.10.01 18:22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밀크티'가 10월 맞이 '창의적 체험 활동' 콘텐츠를 새롭게 오픈했다. 역사공부부터 우리말, 과학과 문화 미래, 동물/식물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지식을 쌓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안중근 의사의 이야기, 외규장각에 얽힌 역사 지식, 일상에서 무심코 사용하던 일본식 표현, 우리 몸에 대한 지식과 송로버섯에 대한 내용, 북극곰 가족 이야기 등 초등학생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창의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


이처럼 밀크T 초등에서는 초등학생들의 다양한 사회문화적 지식을 쌓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매달 새롭게 공개하고 있다. 교과서나 문제집에는 자세하게 나오지 않은 내용이나 숨겨진 이야기들을 재미있게 영상으로 배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10월에 있는 국군의 날과 개천절, 한로, 한글날, 경찰의 날, 독도의 날까지 자칫하면 지나치기 쉬운 특별한 날에 대한 계기 교육도 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이 제공하는 초등학생 창의력 키우는 다양한 영상 및 새로운 이야기들은 '창의적 체험 활동'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 및 10일 무료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