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C제일은행 “통장 개설하면 넷마블 신작 아이템 지급”


입력 2021.09.07 10:08 수정 2021.09.07 10:08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제일EZ통장·아이언맨 체크카드 선착순 신규

SC제일은행이 통장을 개설하면 신규가입자 선착순으로 넷마블 신작 아이템을 지급한다. ⓒ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통장을 개설하면 신규가입자 선착순으로 넷마블 신작 아이템을 지급한다. ⓒ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넷마블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신작 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과 연계한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이다. 전 세계 1억2000만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의 신작이다. 지난 8월 25일 글로벌 240여 개국에 정식 출시했다.


이번 아이템 이벤트는 SC제일은행 생애 첫 거래 고객을 위한 ‘플렉스 세트’ 이벤트와 기존 거래 고객을 위한 ‘코스튬 쿠폰 이벤트’ 및 ‘아이언맨 이벤트’ 등으로 세분화된다.


플렉스 이벤트 대상은 인벤, 네이버, 카카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다음, 구글 등 외부 페이지에서 브랜드 검색 등을 통해 유입된 생애 첫 거래 고객이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제일EZ통장을 4성 오메가 카드 상자 쿠폰 1장을, 아이언맨 체크카드(BC)를 발급하면 4성 코어 상자 쿠폰 1장을 선착순 지급한다.


기존 거래 고객을 위한 코스튬 쿠폰 이벤트와 아이언맨 이벤트는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코스튬 쿠폰 이벤트는 해당 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만으로 조건이 충족된다. 캐릭터의 외형을 꾸밀 수 있는 4성 코스튬 쿠폰 1장을 선착순 지급한다. 아이언맨 이벤트는 모바일뱅킹 앱에서 아이언맨 체크카드(BC)를 신규 발급하고 마케팅 정보제공에 동의한 후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4성 코어 상자 쿠폰 1장을 선착순 지급한다.


코스튬 쿠폰 이벤트는 선착순 2만명, 플렉스 이벤트와 아이언맨 이벤트는 합해서 선착순 50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아이템 쿠폰은 이벤트 당첨자 휴대전화 번호로 개별 전송된다.


한편 SC제일은행은 2017년부터 국내 금융권에서 유일하게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 협약을 맺고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미키 마우스 등 다양한 마블 및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의 체크카드와 통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