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FOCUS] 위클리, 하이틴 매력 벗고 청순 비주얼로


입력 2021.07.31 11:07 수정 2021.07.31 11:08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8월 4일 컴백

ⓒ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퍼스트룩 화보를 통해 우아한 변신에 도전했다.


퍼스트룩은 28일 공식 SNS를 통해 걸그룹 위클리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위클리 멤버들은 이제껏 무대에서 선보여온 상큼 발랄한 '하이틴 룩'과는 달리, 세련된 무드의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가죽 팬츠 등을 소화했다.


퍼스트룩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앞으로가 기대되는 최고의 그룹'으로 당당히 이름을 올리기도 한 위클리는 특유의 활기찬 '위클벅적' 에너지로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한편, 촬영에 돌입하면 우아한 눈빛과 청순한 비주얼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데일리(공식 팬클럽명)' 여러분이 있어 지난 1년, 힘차게 달려올 수 있었다"고 최근 데뷔 1주년을 맞은 소감을 밝힌 위클리는 팀의 가장 큰 매력으로 "밝고 활기찬 기운"을 꼽았다.


또한, 위클리는 8월 초 컴백과 관련해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주제로, 위클리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눌러 담았다"라고 소개하며, "많은 분이 어디로든 자유롭게 떠나고 싶다는 마음을 갖고 계실 텐데 그런 바람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달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위클리는 8월 4일 '플레이 게임: 홀리데이'(Play Game : Holiday)를 발표한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