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H.O.T 멤버 장우혁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오채이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1994년생인 오채이의 본명은 소유진으로,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학사로 졸업했다.
2015년부터 2019년까지 걸그룹 플레이백 멤버로 활동했으며, 해체 후 드라마 '우아한 택시', '우당탕탕 패밀리', '추리택시' 등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1978년생인 장우혁과는 16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을 통해 만나게 됐다. 오채이는 절친한 배우 이다희의 주선으로 장우혁과 소개팅을 하게 됐다.
27일 방송된 '신랑수업'에서 장우혁은 오채이의 조카와 키즈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후 둘 만의 시간을 갖게 된 장우혁은 "능수능란하게 아이를 다루는 걸 보고 사실 조금 반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오채이가 "저는 연애만 하는 연애를 추구하지 않고 미래가 보여야 관계가 진전되는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장우혁 역시 "저도 진지한 사람이다. (만남은) 짧았지만 많은 생각이 들었다"면서 "그래서 말씀을 드리고 싶은 게 우리가 앞으로 혹시 진지하게, 저랑 만나고 싶은 생각이 있으신지 궁금하다"며 솔직하게 물었다.
이를 들은 오채이가 "아... 지금?"이라며 입을 여는 순간 방송이 끝이 나 궁금증이 더해졌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