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위메프오, '웨딩맵'과 업무협약…"생활 밀착형 O2O 플랫폼 도약"


입력 2021.04.06 09:06 수정 2021.04.06 09:0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올 2분기 내 결혼 준비 서비스 출시 예정

(왼쪽부터) 하재욱 위메프오 대표와 임동주 웨딩맵 대표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위메프오 (왼쪽부터) 하재욱 위메프오 대표와 임동주 웨딩맵 대표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위메프오

위메프오는 종합 웨딩 O2O플랫폼 '웨딩맵'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위메프오 앱 내 결혼 준비 서비스를 올 2분기 내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통해 전국 600곳에 달하는 웨딩 관련 상품과 매장 위치를 위메프오 안에서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예비 부부들은 성향과 예산에 맞는 다양한 웨딩 상품과 서비스 정보, 가격을 비교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다.


이용고객에게는 다양한 프로모션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드레스 피팅비 지원 프로그램, 촬영 턱시도 무료 대여, 예복 원단 보증제도 등 오픈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메프오와 웨딩맵은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더 많은 웨딩 서비스와 파트너십을 구축할 예정이다.


특히 위메프오는 이번 결혼준비 서비스를 계기로 생활 밀착형 O2O 플랫폼으로 더 빠르게 성장한다는 목표다. 배달·픽업 서비스를 중심으로 뷰티, 레저, 여가 등 티켓을 할인 판매해온 위메프오는 지난해부터 꽃배달, 출장세차, 화물용달, 전통주 판매 등 생활 밀착형 O2O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위메프오 관계자는 “웨딩맵과 협력을 시작으로 위메프오 이용자에게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생활 O2O 서비스를 제공하고 웨딩 서비스 사장님들이 온라인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