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프로존, 온라인 글로벌 행사 ‘2021 아프로존 써밋’ 성료


입력 2021.02.01 15:10 수정 2021.02.01 15:10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새해 맞이, 전세계 아프로존 회원들에게 기업 비전을 담은 ‘아름다운 발견’ 슬로건 선언

ⓒ사진제공=아프로존 ⓒ사진제공=아프로존

코로나19로 인해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2015년부터 개최해온 ‘성공자의 밤’을 온라인 방식으로 전면 전환했다. 지난 1월 30일(토) ‘2021 아프로존 써밋’이 아프로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회원들의 곁을 찾아간 것이다.


2021 아프로존 써밋은 ‘내 안의 아름다운 발견’이라는 슬로건으로 ‘find your Beauty’, ‘find your healthy’, ‘find your Greatness’를 선포하며 시작을 알렸다.


2021 아프로존 써밋에서는 유명 매지션을 초대하여 매직아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아프로존의 아름다운 발견은 에어브러시를 뷰티 디바이스에 접목한 것에서 시작되었다”라며 “앰플 에어브러시 시스템이 수많은 사람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화장대의 문화를 바꾸었다”고 아프로존의 첫 아름다운 발견을 소개했다.


이어 차상복 대표는 “아프로존의 사명은 혁신적인 제품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2021년 더 강력해진 보상플랜과 이러닝 시스템 그리고 다산씨엔텍 마곡R&D센터에서 아프로존의 새로운 부흥, 제 2의 르네상스 시대를 활짝 열어줄 것이다”고 경영 전략을 발표했다.


이 날 행사는 경영 전략 발표, 승급자 세레머니, 심층 인터뷰, 그룹장 스피치, 신제품 티저 공개, 밀리어네어 인정식, 미래뉴스, 회사 설립 매직스토리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마술과 영상을 통해 아프로존이 걸어온 발자취를 표현하고, 미래뉴스를 통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11년 뒤 아프로존의 모습을 내다보는 등 정형적인 기업 행사의 틀에서 벗어나, 위트 있는 프로그램들로 다양하게 구성하여 행사의 재미와 의미를 모두 잡았다.


특히 회원들에게 2021년 주어지는 첫 미션 ‘리더십 써밋 챌린지’를 안내하며 ‘내 안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리라는 회원들의 도전의식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2012년 설립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외에도 말레이시아, 홍콩, 싱가포르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