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이블리X키르시, 입점 기념 단독 프로모션 ‘최대 65%’


입력 2021.01.25 10:00 수정 2021.01.25 09:41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 에이블리 ⓒ 에이블리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키르시 (KIRSH)’와 ‘키르시 블렌딩 (KIRSH BLENDING)’ 입점 기념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키르시와 키르시 블렌딩은 시그니처 체리 모양 로고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MZ 세대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트릿 브랜드다.


금번 프로모션은 키르시와 키르시 블렌딩 전 상품 무료배송에 최대 65% 할인, 그리고 100만 원 쇼핑 지원금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된다. 100만 원 쇼핑 지원금 이벤트의 경우 프로모션 기간 내 키르시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오는 2월 2일 공지에서 당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할인 혜택과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내 에이블리에서 키르시를 구매하는 사용자에 한해 적용된다.


가장 주목해야 할 이벤트는 ‘네이버 검색 이벤트’다. 에이블리는 네이버 검색 이벤트를 진행해 더 높은 할인율의 비밀 쿠폰 코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검색 이벤트는 총 2회 진행 예정이며 첫 번째 검색 이벤트는 1월 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다. 해당 시간 내에 네이버에 ‘키르시도 에이블리’ 검색 시 파워링크를 통해 ‘무조건 5%’ 추가 할인을 할 수 있는 비밀 쿠폰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키르시와 키르시 블렌딩이 MZ 세대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인 만큼 자사 고객들 사이에서도 사랑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해당 프로모션과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에이블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