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푸르덴셜생명, 통합 영업관리 시스템 제임스 론칭


입력 2020.10.29 10:54 수정 2020.10.29 10:54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푸르덴셜생명이 통합 영업관리 시스템인 제임스를 론칭했다.ⓒ푸르덴셜생명 푸르덴셜생명이 통합 영업관리 시스템인 제임스를 론칭했다.ⓒ푸르덴셜생명

푸르덴셜생명은 29일 라이프플래너들이 체계적으로 고객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통합 영업관리 시스템인 제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제임스는 ▲모바일 활동 관리 ▲가망 고객 발굴 ▲고객·계약 관리 ▲고객 수요 분석 ▲가입 설계 ▲전자청약 ▲디지털 비서 등 라이프플래너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디지털 기기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제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는 제임스를 통해 가망 고객 발굴부터 가입 설계와 상담 후 전자청약까지 영업 전 단계에 걸친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된다.


푸르덴셜생명은 제임스 론칭을 위해 실제 라이프플래너들의 영업 활동 경로를 분석하고, 여러 차례의 사용자 테스트를 거쳐 현업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시스템을 개발했다. 사용자 그룹 테스트 결과, 실제 라이프플래너들은 고객 및 영업 관리를 위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고 수기로 작성되던 업무가 데이터로 관리되어 영업 관리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제임스는 라이프플래너들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영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 이동이 많은 라이프플래너들을 위해 자신의 위치와 동선에 있는 고객을 방문할 수 있도록 위치 기반 시스템을 탑재한 것이 큰 특징이다.


이광성 푸르덴셜생명 디지털 부문 상무는 "디지털 기술로 무장한 라이프플래너들은 고객들에게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시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혁신을 통해 라이프플래너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겠다"고 전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