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벤츠 코리아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출시…1억7850만원


입력 2020.10.27 16:43 수정 2020.10.27 16:44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메르세데스-AMG GT 부분 변경 모델…‘도로 위의 레이싱 머신‘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벤츠코리아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정통 스포츠카‘ 메르세데스-AMG GT 2-도어 쿠페’의 부분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The new Mercedes-AMG GT)’를 공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AMG GT 2-도어 쿠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고성능 서브 브랜드 AMG가 독자 개발한 두 번째 스포츠카로, AMG 브랜드의 본질과 핵심을 담아낸 상징적인 모델로 자리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더 뉴 AMG GT는 지난 2015년 국내에서 첫 출시된 ‘AMG GT S 에디션 1(AMG GT S Edition 1)’ 모델 이후 5년 만에 부분 변경된 모델로, 차 내외부에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다양하게 적용했다.


‘더 뉴 AMG GT’는 스포티한 열망이 돋보이는 AMG 스포츠카의 정석으로, 파워풀한 성능을 드러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로운 디자인의 헤드램프와 리어램프, 사이드 스커트, 리어 에이프런 디퓨저 및 휠 디자인 등은 완벽하게 다듬어져 이전 모델보다 더욱 역동적인면모를 발휘한다.


또 ‘더 뉴 AMG GT’에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는 AMG 카본 패키지는 프론트 스플리터, 프론트 윙의 에어 아울렛 그릴 핀, 사이드 스커트의 인서트, 외부 미러 하우징, 리어 에이프런 디퓨저, 테일파이프 트림 등에 고강도 경량 소재의 카본 파이버를 적용해 더욱 기술적으로 진보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더 뉴 AMG GT에 탑재돼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AMG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은 수작업으로 생산되며, 레이싱 카에 버금가는 강력한 성능, 빠른 응답성, 경량 디자인 등 최적화된 기술들이 빈틈없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또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독보적인 안전 시스템인 프리-세이프®, 사각지대 어시스트, 차선 유지 어시스트가 제공되며 더 뉴 AMG GT 최초로 도로 주행 시 앞차와의 간격을 유지하며 자동 속도 조절 및 제동, 출발까지 지원하는 ‘액티브 디스턴스 어시스트 디스트로닉(Active Distance Assist DISTRONIC)’이 기본으로 탑재돼 한층 편안한 주행 환경을 조성한다.


마크 레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더 뉴 AMG GT는 세단이 제공하는 편안함은 물론 다채로운 업데이트를 자랑하는 독보적인 도로 위의 레이싱 머신이다”고 강조했다.


더 뉴 AMG GT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1억7859만원이다.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배운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