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T, 스트리밍 ‘게임박스’ PC용 버전 출시…110종 ‘무제한’


입력 2020.10.26 13:15 수정 2020.10.26 13:16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PC 사이트 접속 후 론처 설치 시 이용 가능

KT가 26일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의 PC용 버전을 출시했다. 사진은 모델들이 서비스 출시 소식을 알리는 모습.ⓒKT KT가 26일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의 PC용 버전을 출시했다. 사진은 모델들이 서비스 출시 소식을 알리는 모습.ⓒKT

KT는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의 PC용 버전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게임박스는 매월 이용료를 내고 110여종의 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클라우드 서버에서 게임을 구동해 별도의 게임 설치가 필요 없고 기기 성능이나 장소의 제약 없이 고사양 게임을 즐길 수 있다.


PC 버전 게임박스는 게임박스 유료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PC에서 사이트에 접속한 뒤 론처(Launcher)만 설치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즐기던 게임을 PC에서 바로 이어 할 수 있는 심리스(seamless) 기능도 제공한다.


KT는 오는 11월 인공지능(AI) 셋톱박스 기가지니 연동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이 모바일과 PC, 인터넷(IP)TV 등 기기에서 스트리밍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KT는 게임박스 PC버전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내달 1일까지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박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1등 5명에게 ‘갤럭시버즈 라이브’, 2등 50명에게 치킨세트를 증정한다.


이성환 KT 5세대 이동통신(5G)/기가 사업본부장 상무는 “내달 IPTV 연동 서비스로 스트리밍 게임을 모든 조건에서 즐길 수 있는 완벽한 환경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