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진에어,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성황리에 마쳐


입력 2020.09.17 15:18 수정 2020.09.17 15:19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시상식 진행

국내선 활성화 마케팅 전략 대상 수상

최정호 진에어 대표이사(왼쪽에서 두번째)가 '진에어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온라인 시상식에서 대상 수상자에게 시상하고 있는 모습.ⓒ진에어 최정호 진에어 대표이사(왼쪽에서 두번째)가 '진에어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온라인 시상식에서 대상 수상자에게 시상하고 있는 모습.ⓒ진에어

진에어는 17일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온라인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시작된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은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9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총 408개팀의 아이디어가 접수됐다. 대상 1팀·최우수상 2팀·우수상 3팀 등 14개팀이 최종 수상했다.


대상은 진에어의 국내선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한 작품이 차지했다. 해당 작품은 ‘진에어로 환승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비행기 이용 목적을 일상적 교통수단으로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제시했다.


대상팀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전 노선 왕복 항공권 2매가 부상으로 주어졌다. 이어 최우수상 2팀에게는 상금 40만원과 왕복 항공권 2매가, 우수상 3팀에게는 상금 20만원과 국내 왕복 항공권 2매가 각각 수여됐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 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이뤄졌다. 수상자와 임직원 30여명은 화상회의 프로그램으로 동시 접속해 심사평과 수상 소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진행된 온라인 시상식 영상은 추후 진에어 유튜브 계정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 많은 제안서가 접수됐다”며 “공모에 접수된 우수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업무에 반영해 고객 만족을 제고하고 실제 마케팅 전략에 활용해 수익을 창출하는 비즈니스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