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래에셋대우, ‘2020 디지털 아이디어 챌린지’ 공모전 개최


입력 2020.09.14 12:07 수정 2020.09.14 12:08        이미경 기자 (esit917@dailian.co.kr)

ⓒ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찾기 위한 ‘2020 디지털 아이디어 챌린지’ 공모전을 내달 4일까지 접수한다고 14일 밝혔다.


디지털 아이디어 챌린지는 전사 임직원과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DT(Digital Transformation) 비전을 선포한 이후 미래에셋대우는 전사 차원에서 디지털 전환을 진행하고 있다. 디지털 전환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디지털리더, 디지털주니어보드 등이 운영되는 가운데 일반 고객도 참여할 수 있도록 공모전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고객이 투자 서비스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것이다. 구체적으로는 ▲모바일 앱 화면 필요 정보 내용 ▲모바일 앱, 홈페이지 등 필요한 상품과 투자정보를 쉽게 찾는 방법 ▲비대면 채널에서 금융업무를 보다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방법 등 비대면 채널에 대한 고객 경험과 관련된 주제를 제안할 수 있다.


공모전은 디지털 전환에 관심있는 고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 또는 미래에셋대우 모바일 앱 ‘m.Stock’ 등의 공모전 페이지를 통해 참가하면 된다. 작성 방법과 분량은 자유다.


상금은 ▲대상 1명 상금 200만원 ▲최우수상 1명 상금 100만원 ▲우수상 20명 모바일 상품권(5만원)을 수여한다. 선정결과는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 게시되며 수상자는 개별로 통보된다.


김범규 미래에셋대우 디지털혁신본부장은 “비대면(언택트) 시대에 디지털 경쟁력은 쉽고 편리한 고객경험에서 비롯된다”며 “디지털 아이디어 챌린지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고객의 우수한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전사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공모전 전용 이메일, 미래에셋대우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경 기자 (esit91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미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