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태극제약, 생약 성분 잇몸병 치료제 '이클린플러스정' 출시


입력 2020.09.03 10:47 수정 2020.09.03 10:47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태극제약은 옥수수, 후박 등에서 추출한 생약 성분이 들어있는 잇몸병 치료제 ‘이클린플러스정’을 출시했다. ⓒ태극제약 태극제약은 옥수수, 후박 등에서 추출한 생약 성분이 들어있는 잇몸병 치료제 ‘이클린플러스정’을 출시했다. ⓒ태극제약

태극제약은 옥수수, 후박 등에서 추출한 생약 성분이 들어있는 잇몸병 치료제 ‘이클린플러스정’을 출시했다.


이클린플러스정은 옥수수불검화정량 추출물에 후박 추출물을 첨가한 생약 성분의 복합제이다.


주성분인 옥수수불검화정량 추출물에는 ‘베타-시토스테롤’ 성분이 들어있어 잇몸이나 근육 조직의 출혈을 막고 잇몸의 혈관 재생을 도와준다. 또 손상된 치주 인대를 재생하고 치조골(잇몸뼈) 형성을 촉진해 잇몸을 튼튼하게 한다.


후박 추출물은 치주 질환을 유발하는 세균에 대한 항균, 항염 효과가 탁월하다는 게 태극제약의 설명이다.


이클린플러스정은 일반 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초기에는 하루 3회, 1회 2정씩 식전에 복용하고 일상적인 관리 차원에서 복용할 때는 1회 1정으로 줄일 수 있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잇몸병은 생겼다면 방치하지 말고 조기에 치료받는 것이 좋다”며 “치주질환 치료 후 보조적인 치료제로 이클린플러스정을 사용하면 잇몸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