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청춘기록' 박보검-박소담-변우석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20.07.31 14:36 수정 2020.07.31 14:37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청춘기록ⓒtvN 청춘기록ⓒtvN

‘청춘기록’이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청춘의 순간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31일 공개된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메인 포스터는 골목길 담벼락 앞에 선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이 모습을 담았다.


이들의 미소와 눈빛 속에는 청춘의 설렘이 한가득 담겨있다. 꿈과 사랑을 향해 달려가는 세 청춘의 페이지에는 어떤 이야기들이 채워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린다. ‘비밀의 숲’,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왓쳐'(WATCHER) 등을 연출한 안길호 감독과 ‘닥터스’, ‘사랑의 온도’를 집필한 하명희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박보검은 현실의 발을 딛고 배우를 꿈꾸는 사혜준, 박소담은 타고난 센스와 끈질긴 노력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안정하, 변우석은 집안의 배경보다는 노력으로 인정받고 싶은 원해효 역을 맡았다.


‘청춘기록’ 제작진은 “누구에게나 찬란했던 순간,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뜨거운 성장기록이 가슴 벅찬 설렘과 유쾌한 웃음, 따스한 공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치열하게 고민하는 현실 청춘의 얼굴을 진솔하게 보여줄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청춘기록’은 오는 9월 7일 첫 방송된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