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강다니엘, ‘마젠타’ 발매 1시간 전 팬들 먼저 만난다


입력 2020.07.28 10:04 수정 2020.07.28 10:04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카운트다운 생중계를 통해 가장 먼저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이 오는 8월 3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강다니엘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MAGENTA) 발매를 기념하는 생중계 방송 ‘강다니엘의 마젠타 카운트다운 라이브’(MAGENTA COUNTDOWN LIV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생중계는 음원 공개 한 시간을 앞두고 진행되는 만큼, 타이틀곡 ‘깨워’를 비롯한 새 앨범 소개부터 솔직 근황 토크, 앨범 언박싱 등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했다.


특히 팬들이 사전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함께 소통하는 콘텐츠로 앨범 발매의 설렘과 즐거움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앞서 강다니엘은 지난 27일 사이먼 도미닉, 제이미가 피처링으로 함께 한 선공개 곡 ‘웨이브스’(Waves)를 발매하며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의 컴백 열기를 달궈나가고 있다.


강다니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