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포튜브] 김병지 vs 하승진, 누가 더 공을 잘 던질까


입력 2020.07.12 11:44 수정 2020.07.12 11:44        안치완 객원기자 ()

김병지 vs 하승진. 유튜브 화면 캡처. 김병지 vs 하승진. 유튜브 화면 캡처.

축구 골키퍼 출신 김병지와 농구 선수 출신 하승진 중 공을 더 잘 던지는 이는 누구일까.


하승진은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최장신 센터 하승진 vs 레전드 골키퍼 김병지, 누가 더 공을 잘 던질까?’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하승진은 그동안 방송을 통해 김병지를 수차례 도발했고, 두 선수의 전격적인 만남이 이뤄졌다.


야외에서 벌어진 첫 번째 대결 과제는 공 멀리 던지기. 농구공을 잡고 하프라인 근처까지 던진 하승진에 반해 김병지는 축구공을 훨씬 더 먼 곳으로 던졌다. 이에 하승진은 농구공으로 던져줄 것을 주문했고, 김병지는 이에 질세라 하프라인 근방까지 공을 낙하 시켜 1라운드 승리를 가져갔다.


두 번째 대결은 커다란 플라스틱 통에 넣는, 정확하게 던지기 대결이었다. 수차례 도전 끝에 승자는 김병지였고, 하승진은 패배를 시인했다.


앞서 두 사람은 이번 맞대결에 공약을 내걸었는데 하승진은 “내가 이긴다면, 모교인 삼일상고 농구부에 100만 원을 기부해달라”고 말했고, 김병지는 “요새 여자 축구가 어렵다. 선수들을 위해 기부해달라”고 말했다. 그리고 김병지의 승리로 하승진은 여자 축구를 위해 100만 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안치완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안치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