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재석·조세호, ‘범죄도시’ 마동석 실제모델 만난다


입력 2020.06.24 10:52 수정 2020.06.24 10:52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경찰’ 특집

ⓒtvN ⓒtvN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이 경찰들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들었다.


25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60회에서는 ‘경찰’ 특집이 펼쳐진다. 형사 전문 배우 김민재, 뺑소니 사건 전문 형사 자기님, ‘홍익지구대’ 자기님, 영화 ‘범죄도시’ 마동석의 실제 모델인 자기님, ‘한강경찰대’ 자기님이 ‘유퀴저’로 출연해 다양한 주제로 풍성한 대화를 나눈다.


tvN은 “연기파 배우 김민재는 잠복근무를 마치고 온 듯한 차림새로 등장해 시작부터 웃음을 안긴다. 경찰 역할만 무려 15번을 한 21년 차 배우답게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내며 나타났다. 또 뺑소니 사건 전문 형사 유창종 자기님은 흙 한 줌, 플라스틱 한 조각으로 범인을 유추하면서 98%의 검거율을 자랑하다가, 그 안에 숨겨진 2%의 가슴 아픈 사연도 들려준다. 하루 평균 출동 건수가 약 200여건에 달하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바쁘다는 ‘홍익지구대’의 막내 문한빛 자기님은 병아리 순경다운 열정을 자랑해 재미를 더한다”고 전했다.


이어 “영화 ‘범죄도시’ 마동석의 실제 주인공인 윤석호 자기님은 생생한 강력반 에피소드를 전한다. ‘범죄도시’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신입 시절 겪은 희대의 닭싸움 사건까지, 거침없는 입담으로 현장을 쥐락펴락했다. 뿐만 아니라 자기님의 절친이라는 마동석의 깜짝 등장도 예고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고 방송 내용을 예고했다.


연출을 맡은 김민석 PD는 “60회에서는 사회의 정의를 위해 불철주야로 뛰고 있는 경찰 자기님들과 함께 한다. 각자의 자리에서 자신의 맡은 바를 수행하며 묵묵히 헌신하고 희생하는 이들의 때로는 유쾌하고 때로는 뭉클한 이야기가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