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켄싱턴호텔 평창 ‘감성 글램핑 패키지’ 추천


입력 2020.06.19 09:42 수정 2020.06.19 09:43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6만7000㎡규모의 켄싱턴 가든과 전나무 숲 속으로 떠나는 ‘힐링 여행’

글램핑 바비큐 디너 ⓒ켄싱턴호텔 글램핑 바비큐 디너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평창은 전나무 숲 속의 글램핑 빌리지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감성 글램핑 패키지’를 8월 31일 까지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전나무 숲 속의 글램핑 빌리지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낮에는 초록빛 잔디 위에 앉아 휴식을 누리고 저녁이 되면 반짝이는 조명 속 분위기에서 글램핑 바비큐의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고급스러운 카바나와 침대형 소파, TV, 냉장고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호텔 객실 못지 않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감성 글램핑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2인, ▲글램핑 바비큐 디너 2인, ▲실내 수영장&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글램핑 바비큐 디너 메뉴는 랍스터 1마리, 프리미엄 안심과 등심 스테이크, 왕새우 구이, 양갈비, LA갈비 구이, 허브 마리네이드 소시지, 후식과일 등이 푸짐하게 제공돼 특별한 준비 없어도 바비큐 파티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켄싱턴호텔 평창은 전나무 숲 속에서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야외 놀이터 ‘키즈 플레이그라운드’, 나만의 시간을 누릴 수 있는 ‘해먹존’, 오감만족 동물농장 ‘애니멀 팜’ 등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 곳곳에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