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호중, ‘전참시’서 보여줄 현실 모습…본인만 모르는 습관도?


입력 2020.06.18 10:47 수정 2020.06.18 17:15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MBC ⓒMBC

가수 김호중의 친근한 아침 풍경이 공개된다.


2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김호중이 출연한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김호중의 반전 매력 가득한 일상이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호중은 까치집을 지은 머리와 퉁퉁 부은 얼굴로 시선을 강탈한다. 소파 위에 누워 있는 김호중의 모습이 한 마리 곰을 연상시켜 웃음을 자아낸다. 현실감 가득한 그의 아침 풍경이 친근한 매력을 풍기며 기대를 수직 상승시킨다. 또한 각 지역의 이름이 붙어있는 반찬통들이 보여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날 김호중의 매니저는 “김호중이 화면에 크게 나온다고 걱정한다. 그 이유를 나는 알 것 같은데 자기는 모른다고 한다”며 이색 제보를 해왔다. ‘전참시’ 카메라에 담긴 자신의 일상 속 습관들을 보며 그 이유를 스스로 알아채길 바란 것이다.


김호중은 잔뜩 부은 얼굴로 아침을 맞았다. 이에 매니저가 무언가 먹고 잤냐고 물어보자 그는 “공기만 먹었다”고 발뺌하며 웃음을 자아냈다고. 하지만 함께 사는 가수 영기마저 깜짝 놀랄 만큼 부은 그의 얼굴이 변명의 진실을 의심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매니저가 김호중을 의심한 이유는 바로 그가 현재 다이어트 중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김호중은 아침 식사로 라면을 선택해 다시 한 번 매니저를 당황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이와 함께 전국 각지 팬들의 사랑이 듬뿍 담긴 김치까지 꺼내 라면 먹방의 진수를 보여준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