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송중기 측 "변호사와 열애설 사실무근…루머 법적 대응"


입력 2020.06.12 09:05 수정 2020.06.12 09:06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송중기 열애설 사실무근.ⓒ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송중기 열애설 사실무근.ⓒ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배우 송중기 측이 법조계에서 불거진 열애설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송중기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11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근거 없는 억측과 허위사실을 작성 및 유포하는 유포자들에게 엄중히 경고한다"며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소속사로서 아티스트들의 소중하고도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고자,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속칭 지라시,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자 및 유포자, 악의적 비방을 일삼는 악플러 등에 대해 민, 형사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할 예정이며, 소속 아티스트 권익 보호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법조계를 중심으로 송중기가 한 변호사와 열애 중이라는 증권가 정보지, 일명 지라시가 확산됐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