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일동후디스, ‘하이뮨’ 모델 장민호 TV광고 온에어


입력 2020.06.04 10:06 수정 2020.06.04 10:08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성인건강영양식 광고 모델 장민호를 모델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첫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장민호가 근력 운동을 하는 청년, 공부하는 수험생, 등산을 하는 중년 부부 등 단백질이 필요한 남녀노소와 함께 하이뮨을 마시는 모습을 담았다. 흥겨운 하이뮨송에 맞춘 장민호의 다양한 표정연기와 춤 동작이 건강하고 활기찬 에너지가 느껴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이뮨송은 ‘하이~하이~ 하이뮨이야’, ‘뼈와 근육의 건강을 위해’, ‘하루 한 컵 맛있게 한 컵’ 등 가사를 바탕으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특장점을 전달한다. TV 광고 방영과 함께 장민호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도 직접 영상을 게재해 높은 조회 수와 댓글이 폭발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단백질과 기능성분 8종을 균형 있게 담은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근육 건강을 위해 산양전지분유를 비롯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조정하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해 최적의 영양 설계를 자랑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나이를 불문하고 뼈와 근육 건강을 위한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일깨우고자 했다”며 “산양유 단백질에 기능성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와 장민호가 가진 유쾌한 에너지가 시너지를 발휘했다. 단백질 섭취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는 가운데 단백질 보충을 위한 대표 제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