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파리바게뜨, 청량감 강조한 ‘백자몽 빙수’ 출시


입력 2020.05.27 14:33 수정 2020.05.27 14:33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언택트 트렌드에 따라, 혼자서 즐길 수 있는 1인용 미니 빙수 선봬

파바 딜리버리 통해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이용 가능

파리바게뜨 썸머빙수ⓒ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썸머빙수ⓒ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초여름을 맞아 이색 과일인 백자몽을 활용해 청량함을 강조한 ‘백자몽 빙수’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색과일 백자몽(포멜로‧Pomelo)를 활용한 것으로 과육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백자몽 빙수’는 곱게 간 얼음 위에 백자몽 농축액, 알알이 씹히는 식감의 과육을 풍성히 올려 완성했다. 백자몽은 자몽의 한 종류로, 달콤 쌉싸름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상큼한 딸기를 활용한 ‘딸기 빙수’ ▲인기 열대과일 망고를 듬뿍 얹은 ‘망고 소르베 빙수’ ▲달콤한 팥과 고소한 인절미로 완성한 ‘팥빙수’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1인용 미니 빙수도 함께 선보인다. 소용량 테이크아웃 빙수 용기에 제품을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파바 딜리버리를 통해 제품을 주문하면, 매장방문 없이도 간편하게 빙수를 즐길 수 있다.


해피오더앱에서 빙수와 컵아이스크림, 마카롱 아이스크림, 아이스캔디, 아이스아메리카노 등을 함께 세트로 구성한 '빙수 플러스 세트'를 포함해 주문하면 배달비 무료 및 해피포인트 5%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적으로 6월 둘째주부터 말까지 매주 ‘수’요일은 빙’수’데이로 빙수 세트 10% 쿠폰 혜택까지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해마다 개성 있는 맛으로 화제가 된 파리바게뜨 빙수에 이색 과일을 접목해 새로운 맛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