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J트러스트그룹, '점프업TV' 유튜브 개설…'도전 버라이어티' 콘셉트


입력 2020.05.27 10:55 수정 2020.05.27 10:56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고객과의 소통 확대 위한 '유튜브 채널' 공개…그룹 모델 배우 이훈 출연

일상 탈출새로운 도전 강조하는 콘셉트로 다양한 영상 콘텐츠 제공 예정

J트러스트 그룹이 유튜브 채널 ‘점프업TV’를 개설했다. ⓒJ트러스트그룹 J트러스트 그룹이 유튜브 채널 ‘점프업TV’를 개설했다. ⓒJ트러스트그룹

JT캐피탈과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을 계열사로 둔 J트러스트 그룹이 새 유튜브(YouTube) 채널 ‘점프업TV’를 개설하며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27일 J트러스트 그룹에 따르면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자 공식 브랜드 채널 ‘J TRUST’와는 다른 성격의 ‘점프업TV’ 채널을 개설했다. ‘J TRUST’ 채널은 각 계열사의 상품 정보 및 사회공헌 활동 등에 대한 내용을 주로 다루고 있다면 ‘점프업TV’ 채널은 ‘4050 남성이 지금껏 가장의 책임을 다하느라 하지 못했던 로망을 실현하는 도전 버라이어티’를 콘셉트로 한다.


‘점프업TV’에서는 J 트러스트 그룹의 광고 모델인 배우 이훈씨와 J 트러스트 그룹 직원이 함께 출연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도전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채널명에도 도전과 배움으로 한 단계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점프업TV’를 통해 처음 공개된 영상은 '본격 손 소독제 가내수공업! 스케일 높게 1000 만들기 가즈아~!'로, 영상에서 배우 이훈씨와 J 트러스트 그룹 직원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를 함께 만들고, 제작된 손 소독제 1천여개를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이후 ‘점프업TV’는 J 트러스트 그룹이 2016년부터 저축은행 업계 최초로 진행해 오고 있는 반려견 마케팅의 장점을 살려 반려견 셀프 미용 도전, 반려견 소독제 만들기 등의 영상을 잇따라 선보이며 펫팸족(Pet+Family)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J 트러스트 그룹은 앞으로도 4050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관심사와 희로애락을 반영한 콘텐츠를 ‘점프업TV’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고객과의 대면 접촉이 줄어들고 있는 것은 물론, 저축은행업계에서도 유튜브를 통한 소통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튜브를 비롯한 J 트러스트 그룹의 SNS 채널을 통해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