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웰컴금융그룹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의료진에 감사"


입력 2020.05.21 11:42 수정 2020.05.21 11:43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코로나19 극복 힘쓰는 의료진에게 감사 인사 전해

다음 주자로 오창석 무궁화신탁 대표 등 3명 지명

첫번째 줄 가운데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왼쪽에서 두번째 장세영 웰컴크레디라인대부 대표이사, 왼쪽에서 네번째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 왼쪽에서 다섯번째 길이홍 웰컴F&D 대표이사, 왼쪽에서 첫번째 오재극 웰컴저축은행감사ⓒ웰컴금융그룹 첫번째 줄 가운데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왼쪽에서 두번째 장세영 웰컴크레디라인대부 대표이사, 왼쪽에서 네번째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 왼쪽에서 다섯번째 길이홍 웰컴F&D 대표이사, 왼쪽에서 첫번째 오재극 웰컴저축은행감사ⓒ웰컴금융그룹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과 관계사 임직원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굵은 땀방울을 흘리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덕분에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덕분에챌린지는 지난 4월 16일 중앙방역대책본부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 중인 의료진과 국민 여러분께 감사와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시작된 캠페인이다.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로 표현되는 #덕분에챌린지에는 문재인 대통령과 홍남기 경제부총리(기획재정부 장관) 등이 참여하며 사회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송병선 한국기업데이터(KED) 대표이사의 지명으로 이뤄진 웰컴금융그룹의 #덕분에챌린지는 지난 21일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을 포함해 그룹사 임직원 60여명이 참여했다.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은 “밤낮으로 코로나19와 싸우고 계시는 의료진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웰컴금융그룹도 서민과 중소기업의 동반자로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동참하고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덕분에첼린지에 참여한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은 다음 #덕분에챌린지 참여주자로 오창석 ㈜무궁화신탁 회장, 신희부 NICE평가정보㈜ 대표이사, 이병휘 현대커머셜㈜ 부문대표를 지명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