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FOCUS] 러블리즈 수정·예인, 신개념 ‘생활 속 거리두기’ 콘셉트 화보


입력 2020.05.13 09:08 수정 2020.05.13 09:09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케이웨이브엑스 ⓒ케이웨이브엑스
ⓒ케이웨이브엑스 ⓒ케이웨이브엑스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수정과 예인이 생활 속 거리두기를 콘셉트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회 공헌 화보 케이웨이브엑스(KWAVEX)는 13일 러블리즈 수정과 예인의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감염병 예방과 환경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콘셉트로 한다.


화보에서 수정과 예인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환경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보여줬다. 또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해 탄생한 업사이클링 제품을 소품으로 활용해 의미를 더했다.


수정, 예인은 집안에서 보드게임을 하거나 TV를 시청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무료함을 달래는 모습이다. 야외에서 진행된 화보 또한 일정한 간격을 두고 걷거나, 멀찍이 떨어져 줄 서 있는 구도를 연출하며 생활 속 거리두기의 정석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수정, 예인은 “‘생활 속 거리두기’라는 화보 콘셉트가 좋았다”라며 “환경을 위해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업사이클링이 하나의 문화가 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