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U, 세스코와 업무협약 체결…가맹점 방역 비용 부담 낮춰


입력 2020.05.12 13:49 수정 2020.05.12 13:49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공기청정기 등 바이러스 제거 장비 10여 종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서기문 BGF리테일 상생협력실장과 김삼기 세스코 법인영업담당 상무가 지난 11일 강동구 세스코터치센터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GF리테일 서기문 BGF리테일 상생협력실장과 김삼기 세스코 법인영업담당 상무가 지난 11일 강동구 세스코터치센터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GF리테일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와 업무협약을 맺고 살균 장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한 가맹점의 생활방역 지원에 나선다.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이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보다 광범위한 방역 시스템을 점포에 적용할 수 있도록 전문 기업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한 것이다.


BGF리테일은 지난 2000년부터 지속적으로 세스코와 협력해 전국 가맹점에 합리적인 가격의 위생‧방제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올해에는 바이러스에 대한 경각심이 한 층 높아짐에 따라 전문가의 컨설팅 아래 점포가 체계적인 살균 및 방역 시스템을 갖출 수 있도록 업무협약의 범위를 확대했다.


이에 따라 CU 가맹점은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고성능 필터가 부착된 세스코 공기청정기, 자외선 램프로 공기를 소독하는 UV파워 공기 살균기, 살균제를 분사해 공기 속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에어제닉 등을 정상가에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도입할 수 있다.


특히, 세스코 공기청정기의 경우 가맹점주가 점포에 근무하고 있지 않더라도 모바일 IOT (사물인터넷) 기능으로 간편하게 점포의 공기질 상태를 관리할 수 있다.


바이러스 감염 예방법으로 가장 강조되고 있는 손 청결을 위해서는 99.9%의 살균효과가 인증된 센서형 손 세정기 핸드제닉과 새니제닉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세스코 방역 전문가가 직접 점포를 방문해 정기적인 점검과 바이러스 전파 예방교육도 진행한다.


이와 별도로 BGF리테일은 정부의 생활방역 지침을 기반으로 전국 모든 CU에 위생 관리 매뉴얼을 배포하고 있으며, 가맹점의 위생관리와 협력업체의 상품 품질 경쟁력 제고를 지원하는 전담팀을 구성해 주기적인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서기문 BGF리테일 상생협력실장은 “CU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물론 가맹점주, 스태프들이 모두 안심할 수 있는 점포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문 기업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했다”며 “최근 어려운 사회적 여건 속에서도 안정적인 점포 운영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상생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