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네이버, 유료 회원제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내달 출시


입력 2020.05.11 10:30 수정 2020.05.11 10:31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네이버페이 결제 시 최대 5% 적립

웹툰·바이브 등 디지털 콘텐츠 이용 혜택 제공

네이버가 내달 1일 유료 회원제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네이버 네이버가 내달 1일 유료 회원제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네이버

네이버는 내달 1일 유료 회원제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일정 비용을 낸 네이버 이용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 네이버쇼핑·예약·웹툰 서비스 등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5%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월간 결제금액 20만원까지 ‘기본 구매 적립’ 외에 4% 추가 적립 혜택을 받아 최대 5%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 받게 된다. 20만원부터 200만원까지 결제금액에 대해서는 기본 구매 적립 외에 추가 1% 적립 혜택을 받는다.


멤버십 적립 혜택은 네이버페이 이용 시 제공되는 적립 혜택들과 별도로 제공돼 중복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멤버십 회원이 ‘MY 단골 스토어’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5만원 이상 충전해 상품을 구매할 경우 MY단골 스토어 쇼핑 시 지급되는 2% 추가적립 혜택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 시 지급되는 1.5% 적립 혜택을 모두 적용 받아 최대 8.5% 적립이 가능하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네이버웹툰·시리즈 쿠키 20개(웹툰 미리보기 10편 상당) ▲바이브(VIBE) 음원 300회 듣기 ▲시리즈On 영화·방송 감상용 캐쉬 3300원(최신 드라마 2편 상당) ▲네이버 클라우드 100기가바이트(GB) 이용권 ▲오디오북 대여 할인 쿠폰 중 마음에 드는 혜택 4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 가격은 이날부터 시작하는 사내 베타서비스를 통해 적정 가격을 책정하고 출시 당일 공개할 예정이다.


한재영 네이버 리더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시작으로 추가 혜택과 제휴사를 꾸준히 확보해 멤버십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