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모차르트!' 등 개막 예정작, 인터파크 유튜브 라이브 참여


입력 2020.05.06 10:48 수정 2020.05.06 10:48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뮤지컬 '렌트', '모차르트!', '브로드웨이 42번가' 포스터. ⓒ 신시컴퍼니, EMK뮤지컬컴퍼니, CJ ENM 뮤지컬 '렌트', '모차르트!', '브로드웨이 42번가' 포스터. ⓒ 신시컴퍼니, EMK뮤지컬컴퍼니, CJ ENM

인터파크와 블루스퀘어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은 공연계 응원을 위한 유튜브 라이브 '힘내라! 공연'을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8시 유튜브 '플레이디비'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


인터파크의 공연 포털 전문지인 플레이디비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출되는 이번 유튜브 라이브는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무관중으로 진행하며 하반기 개막 예정인 대작 뮤지컬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토크 콘서트와 라이브로 구성된다.


18일 오후 8시에는 9년 만에 돌아오는 뮤지컬 '렌트'팀이 출연한다. 오종혁, 장지후, 아이비,김수하, 정원영, 민경아, 정다희 배우와 브로드웨이 협력 연출 앤디 세뇨르 주니어가 출연해 공연 이야기와 뮤지컬 넘버를 라이브로 선보인다.


이어 19일 오후 8시에는 올해 10주년을 맞는 뮤지컬 '모차르트!' 배우들이 출연해 토크 콘서트와 라이브를 선보인다. '나는 나는 음악', '황금별' 등 아름다운 음악으로 매 시즌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유명한 넘버를 들을 수 있다.


20일 오후 8시 세 번째 라이브 공연은 24년간 사랑받아온 쇼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다. 브로드웨이를 배경으로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한 소녀가 스타로 탄생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이종혁, 양준모, 최정원, 정영주, 홍지민, 오소연, 서경수 배우가 출연해 토크 콘서트와 라이브를 펼친다.


'힘내라! 공연' 유튜브 라이브는 영상 누적 조회 수만큼 50원씩 환산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기부된다. 상세한 기부 금액과 기부 내역은 5월 30일까지 최종 누적 조회 수 집계 후 인터파크 티켓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인터파크 컨텐츠마케팅팀 김선경 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공연 취소, 개막 연기 등 직격탄을 맞은 공연계를 응원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공연장 방문이 어려웠던 관객들을 위해 안방 1열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생중계 '힘내라! 공연'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