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단독] 심형래, MBN 새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출연…6월 9일 첫녹화


입력 2020.04.29 15:34 수정 2020.04.29 15:59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MBN ⓒMBN

MBN이 트로트 열풍에 힘입어 ‘보이스트롯’을 론칭한다.


29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MBN이 ‘보이스퀸’ ‘트로트퀸’ ‘라스트싱어’ 등을 이을 새로운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보이스트롯’ 방송을 준비 중이다.


‘보이스트롯’에는 내로라하는 개그맨, 가수, 배우 등 총 80여명의 참가자들이 등장한다. 특히 심형래를 비롯해 아이돌 출신 가수들도 대거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MBN 관계자는 “배우, 가수, 개그맨, 셀럽 등의 스타들을 대상으로 한 경연 프로그램으로 현재 지원자 모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또 프로그램을 이끌 진행자에 대해서는 “현재 여러 후보들을 두고 섭외를 고심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TV조선의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이 연달아 히트하면서 트로트 열풍이 불자 MBN도 주부를 대상으로 한 ‘보이스퀸’ ‘트로트퀸’ 등을 방송한 바 있다. 여기에 ‘보이스트롯’까지 제작하면서 더욱 트로트 장르에 힘을 쏟는 모양새다.


‘보이스트롯’의 첫 라운드 녹화는 오는 6월 9일 일산 모처에서 진행되며, 올해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