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해브어나이스데이’, 온라인 페스티벌로 전환…30일 생중계


입력 2020.04.28 11:23 수정 2020.04.28 11:23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민트페이퍼 ⓒ민트페이퍼

여행 콘셉트를 접목한 음악 페스티벌 ‘해브어나이스데이’(Have A Nice Day/H.AN.D)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전환, ‘온 유어 핸드’(On your H.AN.D)라는 부제로 30일 생중계된다.


온라인 공연에는 헤드라이너 10CM와 소란을 필두로 그_냥, 윤딴딴, 스텔라장, 치즈, 이민혁, 마인드유, 훈스, 러비까지 총 10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공연은 이날 정오부터 10시간 동안 이어진다.


제작사는 “현재 대부분의 공연이나 페스티벌이 코로나19로 취소되거나 연기되고 있는 만큼, 공연에 목마른 관객들은 물론 상황이 좋지 못한 시스템업체 및 공연관계자, 더 나아가 코로나19 극복에 힘써주고 있는 의료계와 모든 국민들에게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자는 취지에 공감하며 많은 아티스트들이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 “이러한 의미에 적극적으로 뜻을 함께 한 방송사 JTBC가 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공동 제작 참여를 결정하게 됐으며, 파라다이스시티, 인천광역시, 인천관광공사가 후원에 나서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날 생중계에서는 공연 뿐만 아니라 무대 전환 시간에는 아티스트의 인터뷰가 이어지며, 소란의 고영배가 생방송 MC로 나선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