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다시 보는 '로마의 휴일'…CGV, 오드리 헵번 특별전


입력 2020.04.21 09:11 수정 2020.04.21 09:11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오드리 헵번 특별전ⓒCGV 오드리 헵번 특별전ⓒCGV

CGV는 배우 오드리 헵번의 대표작을 모아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로마의 휴일’부터 ‘사브리나’, ‘화니 페이스’, ‘티파니에서 아침을’, ’샤레이드’, ‘마이 페어 레이디’까지 총 6편을 4월 30일부터 5월 27일까지 4주간 전국 18개 CGV아트하우스관을 포함해 총 50여 개 CGV 상영관에서 선보인다.


먼저 ‘로마의 휴일’은 무명에 가까웠던 신인 배우 오드리 헵번을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로 등극하게 한 작품이다. 당시 제26회 아카데미 10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크게 주목받았고, 오드리 헵번은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게 됐다. 오드리 헵번을 패션 아이콘으로 등극하는데 기여한 영화 ‘사브리나’는 영화배우에게 의상 협찬을 한 최초의 사례가 된 작품이다.


뮤지컬 영화의 대가인 ‘사랑은 비를 타고’ 스탠리 도넌 감독이 영화화한 ‘화니 페이스’에서는 오드리 헵번의 노래 실력과 탭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오드리 헵번의 영화 중 대중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티파니에서 아침을’은 트루먼 카포티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 한 작품이다. 오드리 헵번에게 이미지 변신을 가져다 준 미스터리 스릴러 ‘샤레이드’, 전 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한 동명 뮤지컬 원작의 ‘마이 페어 레이디’까지 그녀의 가장 빛나는 시절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작품들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모든 상영작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순차적으로 예매 가능하다.


이번 특별전을 관람한 아트하우스 Club 회원 중 아티스트 등급 대상으로는 ‘로마의 휴일’ 한정판 배지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특별전 상영작을 굿즈로 소장할 수 있는 ‘더스페셜패키지’도 준비했다. ‘로마의 휴일’ 관람 시 ‘오드리 헵번’ 머그컵과 특별전 상영작 6편의 스틸이 담긴 엽서 6종 세트를, ‘티파니에서 아침을’ 관람 시 영화 배지와 엽서 6종 세트를 받을 수 있다.


CJ CGV 편성전략팀 김홍민 팀장은 “’오드리 헵번’은 할리우드의 한 시대를 대표하는 얼굴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대중문화에 한 획을 그은 배우”라며 “모두가 사랑했던 ‘오드리 헵번’, 그리고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대표하는 6편의 작품을 스크린에서 관람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꼭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