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웰컴저축은행, '2020년 웰컴ON' 고객패널 모집…이메일 접수


입력 2020.04.10 10:54 수정 2020.04.10 10:54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올해부터 온라인-오프라인 패널 별도 운영키로

"웰뱅 금융상품·서비스에 관심 높은 고객 대상"

웰컴저축은행이 웰컴 온(on)’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웰컴 온(on)’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웰컴 온(on)’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17년부터 시작해 올해 4번째를 맞이하는 웰컴저축은행 고객패널 제도는 소비자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웰컴저축은행의 경영활동에 반영해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3차례 고객패널 운영을 통해 ‘고령자 전용 상담창구 개설’, ‘전자 금융 사용 편의 개선’, ‘콘텐츠 아이디어’ 등이 경영 활동에 반영되면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패널로 구분해 제도를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오프라인에서 활동할 패널은 10명 내외로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웰컴저축은행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그리고 제도개선에 관심이 높은 고객이다. 활동비로 20만원이 전달될 예정이며 우수 패널 선정 시 별도의 추가 활동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온라인 패널은 30명 이내로 모집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및 홈페이지 등 전자금융 편의성 증대에 다양한 아이디어 제공이 가능한 고객이 대상이다. 이들에겐 각 주제마다 활동비가 3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며 마찬가지로 우수 패널 선정 시 별도의 추가 활동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고객패널 지원은 이메일로 하면 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