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 현황 >
2020-06-04 10시 기준
확진환자
11629 명
격리해제
10499 명
사망
273 명
검사진행
28199 명
23.8℃
튼구름
미세먼지 37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새 TV광고 온에어

  • [데일리안] 입력 2020.04.07 09:09
  • 수정 2020.04.07 09:09
  •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새로운 모델 송진우가 출연해 오로나민C의 ‘생기 자신감’ 표현

송진우, 직접 부른 트로트 버전 CM송으로 매력 발산

ⓒ동아오츠카ⓒ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가 모델 송진우와 함께한 새 광고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오로나민C의 생기가 일상의 자신감을 채워준다’는 콘셉트로 올해 브랜드 메시지인 ‘생기 자신감’을 강조했다.


광고는 부부편, 게임편, 헬스장편 총 3편으로 일상에서 자신감이 필요한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광고에서 송진우는 남편, 삼촌 등 여러 캐릭터로 분장해 허세 가득한 귀여운 자신감을 뽐낸다.


특히 이번 CM송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트로트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버전인 ‘큰소리송’을 선보이며 요들송 ‘머리부터 발끝까지’에 이어 다시 한번 흥행에 도전한다.


또한 송진우가 특유의 구성진 음색으로 CM송까지 직접 불러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준철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새 광고는 오로나민C와 송진우의 유쾌한 케미가 돋보인다”며 “대내외로 힘든 시기이지만 이번 광고를 통해 많은 분께 생기가 주는 웃음과 자신감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