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로나19] SBI저축은행, 피해고객 대상 금융지원…성금 1억원 전달


입력 2020.03.04 08:39 수정 2020.03.04 08:41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코로나19로 피해 입은 대구-경북지역 및 고객 지원을 위한 성금

수수료 면제·만기연장·이자 감면 등 피해고객 대상 금융지원도


SBI저축은행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피해를 입은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지원을 실시하고 및 성금 1억원을 전달한다고 4일 밝혔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피해를 입은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지원을 실시하고 및 성금 1억원을 전달한다고 4일 밝혔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피해를 입은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금융지원을 실시하고 및 성금 1억원을 전달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된 성금 1억원은 코로나19로 인해 큰 피해를 입고 있는 대구와 경북 지역의 아동 및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BI저축은행을 이용하는 고객 중 코로나19 확진자 또는 대구/경북 지역의 영세사업자와 중소사업장에 대해 금융지원을 진행한다.


대출 고객 중 개인고객에게는 만기연장, 원리금상환 및 채권 추심 유예, 연체이자 감면 등을 기업고객에게는 만기연장, 한도증액, 금리우대 등을 실시하고 수신고객에 대해서는 금융수수료 면제, 만기 후 1개월간 약정이율 적용 등의 금융지원에 나선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 고객과 영세사업자, 중소기업들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보탬이 되기 위해 성금 및 금융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피해를 입은 지역과 고객들이 하루 빨리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올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