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웨이, 日 ‘츠타야 가덴’서 공기청정기 특별 전시전


입력 2020.02.24 15:04 수정 2020.02.24 15:04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주요 라인업 선봬…공청기 성능 체험존 별도 마련

일본 도쿄 소재 ‘츠타야 가덴’에 전시된 코웨이 공기청정기 제품.ⓒ코웨이 일본 도쿄 소재 ‘츠타야 가덴’에 전시된 코웨이 공기청정기 제품.ⓒ코웨이

코웨이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츠타야 가덴’에서 공기청정기 특별 전시전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츠타야 가덴은 일본에서 가전뿐 아니라 도서·가구·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하며 전시와 이벤트를 개최하는 공간이다.


코웨이는 다음달 2일까지 츠타야 가덴 내에 코웨이 공기청정기 특별전을 마련하고 신제품인 멀티액션미니 공기청정기를 포함한 주요 라인업을 전시한다. 공기청정기 성능 체험존을 별도로 마련해 코웨이만의 강력한 청정 기술을 보여준다.


회사는 또 츠타야 가덴에서 요리를 하면서 유익한 정보를 나누는 토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리 시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포함한 유해물질과 쾌쾌한 냄새를 공기청정기를 이용해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공유한다.


2018년 3분기부터 일본 공기청정기 시장에 진출한 코웨이는 강력한 청정성능과 공간에 잘 어울리는 제품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신규 출시하는 멀티액션미니 공기청정기는 코웨이 대표 공기청정기로 손꼽히는 멀티액션 공기청정기의 후속 모델이다. 적은 평형대의 제품을 선호하는 일본 시장에 맞춰 권장전용면적 33제곱미터(㎡)로 개발한 제품이다.


이지훈 코웨이 글로벌시판사업부문장은 “앞으로도 일본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과 전략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앞세워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