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프리메라,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TM 세럼, 크림’ 출시


입력 2019.12.27 09:39 수정 2019.12.27 09:39        이은정 기자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가 스트레스와 유해환경에 시달리는 피부를 위한 저자극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TM 세럼 & 크림’을 선보인다.

흑미는 예로부터 항노화 효능, 영양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슈퍼 씨드다.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이 일반쌀의 140배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및 단백질 등 피부에 좋은 효능 성분을 다량 가지고 있다.

이에 프리메라는 열에 약한 ’안토시아닌’을 저온에서 한 방울씩 추출하는 콜드-드랍TM을 활용해 흑미의 항산화 효능을 고스란히 추출했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TM 세럼과 크림은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저항력을 강화해 초기 노화의 징후인 속당김, 피부톤, 피부결, 피부탄력을 개선해준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TM 세럼은 병풀(센텔라아시아티카)에서 추출한 고순도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피부에 한층 강화된 진정 효과와 자생력을 높여준다. 특히 인체적용 시험 결과 세럼 한 병(8주) 사용 후에는 피부 항산화력이 5배 강력해짐을 입증 받았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TM 크림은 까멜리아 씨앗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뛰어난 보습 지속력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맑고 가벼운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사르르 녹아 여러 번 덧바르면서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블랙 씨드 세럼과 크림에는 파라벤, 동물성원료 등 피부에 부담이 되는 10가지 성분을 제외했다. 꼭 필요한 유효 성분만을 담은 클린 포뮬라로 피부에 부담없이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프리메라는 자연 그대로 유효 성분만 뽑아내고 남은 신선한 흑미는 건조 과정을 거쳐 비료 및 거름으로 재환원하는 등 그린 사이클을 통해 클린 뷰티 브랜드로 앞장서고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